x
x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아이디와 임시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이메일
HOME 경로 화살표 Community 경로 화살표 Rehband News
REHBAND NEWS
리밴드코리아, 루게릭병 환우를 위한 제주 자전거 종주 “2018 백만 프로젝트” RX 무릎보호대 후원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8.08.07





리밴드코리아는 승일희망재단(공동대표 박승일, 션)이 주최한 제주도 자전거 종주 ‘2018 백만프로젝트’에 참가하는 전원에게 무릎보호대를 후원했습니다.   

올해로 4번째 도전인 백만프로젝트는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비 모금을 위해 한병선(28), 김민우(29), 박한근(22) 3명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팀인데요. 세 청년이 지난 3년 동안 전국을 자전거로 종주한 전체 거리는 약 8,299km로 3,518만 원 이상의 기부금을 모금했습니다. 

이들은 4월 말에 마련한 루게릭 요양병원 부지에서 시작해서 김포공항까지 자전거로 종주한 후 제주로 이동해 7일부터 10일까지 236km를 달리며 루게릭 병을 알렸는데요. 

이번 제주 종주는 루게릭병 환자들과 함께 달린다는 의미로 20여 명의 참가자들을 추가 모집하여, 23명의 환우의 이름을 자전거에 달고 함께 참여하여 제주 해변도로 등을 달리며 아름다운 풍광을 영상으로 담아 환자들과 공유할 예정입니다.

이번 리밴드에서 후원한 RX 무릎보호대는 적절한 압박을 통해 혈액 순환을 개선해 근육과 관절의 부상 예방과 빠른 회복을 도우며 장거리 자전거를 탈 때 무릎에 무리가 가지않도록 보호하는 기능성 보호대입니다.

장거리로 자전거를 타면 무릎에 무리가 갈 수 있는데, 백만프로젝트 참가자들이 리밴드 무릎보호대를 착용하여 좀 더 안전하게 그들의 종주를 마무리 짓길 바라는 마음에 후원했는데요!

그들의 열정이 루게릭 병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큰 희망이 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